본문 바로가기

게임/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대규모 어쌔신크리드 맵 추천!! 1.12/1.11.2/1.8/1.7/1.6/1.5.2

[게임/마인크래프트] - 마크버킷제작] 마인크래프트 서버 열기? 버킷 만들기!! 1.5.2 기준!!


안녕하세요 뭐다블 입니다.

마인크래프트라는 게임이 출시한지 오래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유저가 남아있는 게임으로 유명합니다.

또 어쌔신크리드라는 게임도 다양한 시리즈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 두게임을 콜라보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바로 마인크래프트에 어쌔신크리드 맵이 합쳐진 것 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어쌔신크리드 맵 추천

공식 다운 홈페이지: http://www.9minecraft.net/assassins-creed-revelations-constantinople-map/


사진에서도 느껴지듯이 엄청난 규모의 맵인 것 같습니다.

어쌔신크리드:리벨레이션 시리즈의 맵을 구현해놓았다고 하니,

어쌔신크리드를 좋아하시거나 해보신 분들은 알아보실거라 생각됩니다.

이렇게 마인크래프트에서 리벨레이션 맵을 보니 되게 귀여운거 같네요.


관련 사진 및 다운 방법



필자는 마인크래프트를 어릴 때 잠깐 했었는데

이렇게 예쁜 게임인줄은 몰랐네요.

하늘에 별과 등불같은게 잘 어울리네요!



이거 스킨인가요?? 발광석이 되게 예쁘네요.

다시 마인크래프트 사서 해야되는 걸까요?



이런 데에서는 뭔가 좀비같은게 나올 거 같이 생겼네요.



항구 주변인 것 같네요!?

바다색도 되게 칙칙한게 깊을 것 같아요.



역시 밤도 이쁘지만 아침에 보는 경치도 이쁜 것 같네요.



여기 중앙은 뭐하는 곳인가요?

저는 우물같아 보이는데 아시는 분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궁금합니다ㅠ)



다운 받는법은

공식 홈페이지 하단에

다운로드 링크가 버전별로 있습니다.



이상 뭐다블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