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전자제품

배틀그라운드도?! 게이밍 노트북 추천!!

[IT] - 10만원대 저렴한 가성비 태블릿!! 3종 추천



안녕하세요 뭐다블 입니다.

요즘 오버워치 출시할 때와 맞먹는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

바로 배틀그라운드 입니다. 저는 아직 플레이 해보진 못했습니다. (아쉽게도..)

그래서 이런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자 배틀그라운드가 돌아가는 게이밍 노트북을 추천 하려고 합니다.


우선 배틀그라운드의 최소사양을 알아보면


최소사양



최소사양 임에도 불구하고 램이 6GB 그래픽이 GTX 660 2GB 입니다.

그렇다면 권장은 램이 8~16GB, 그래픽은 GTX 1060~1080 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최대한 권장사양에 맞춰 게이밍 노트북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게이밍 노트북


우선 게이밍 노트북은 특성상 같은 사양의 데스크탑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는 점을 아시고 읽어 주셨으면 합니다.


-GTX 1060-



MSI GE63VR, MSI GS63VR, 주연테크 리오나인 L7S-16H 는 GTX 1060이 장착된 모델이고 15.6인치의 화면이 들어가 있습니다. 주연테크의 경우는 국내 브랜드로 비교적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GTX 1070-


AORUS X5, MSI GT72VR, GIGAVYTE 판타소스 P57X 는 GTX 1070 이 장착된 모델이고 1060에 비해 성능면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으므로 배틀그라운드에 최적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2,3 번째 같은 경우는 화면이 17.3인치로 15.6인치 보다 원활한 환경에서 플레이를 하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노트북의 가격이 너무 비쌀땐?


CPU 사양은 포토샵이나 영상 렌더링과 같은 다중 작업에 영향을 미치므로 게임을 돌리는데에는 

GPU의 성능이 우선시 되기 때문에 CPU의 성능을 낮춰 사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본 제품들은 i7의 7세대를 추천해드려 비교적 하위 CPU보다는 가격이 비쌀 수 있으니 CPU의 성능을 낮춰 사시면 위에 제품보다 저렴하게 사실 수 있습니다.



이상 뭐다블 이었습니다.


아직 블로그 방문자 수는 얼마되진 않지만 여러분들과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방명록 많이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