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 레전드 카트 스펙터x 얻는 방법

[IT/IT 팁] - 윈도우 10 렉 없이 게임 녹화하는 방법!!


요즘에는 이전보다 카트라이더 유저 수가 줄어든 것 같지만, 여전히 많은 분들이 카트라이더를 즐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떠나시는 분들 중에는 내 카트가 별로인 것 같아서 다른 유저와 차이가 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이 있을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점을 해결할 수 있는 X 엔진의 레전드 등급의 카트인 스펙터X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행운의 업그레이드 기어



13일 목요일 패치 이후에 추가된 업그레이드 기어로 스펙터 X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스펙터 X를 얻고자 하시는 분들은 게임에 접속하여 업그레이드 기어를 눌러주세요.



행운의 업그레이드 기어는 기어 조각을 이용하여 등급을 올려 그에 해당되는 아이템을 랜덤으로 뽑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스펙터를 얻기 위해서는 최상위 등급인 1등급 까지 업그레이드를 해야하는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기어 조각이 필요합니다.


그럼 이 기어 조각은 어떻게 얻을 수 있는 걸까요?


기어 조각 얻는 법



첫 번째로 모든 라이더의 플레이 시간과 게임 결과가 포인트로 적립되어 모든 라이더에게 행운이 찾아가는 럭키팡 이벤트를 이용하여 조각을 모으는 방법입니다.



럭키팡이 발생하게 되면 모든 라이더에게 기어 조각 100개, 당첨된 300명에게는 기어 조각 500개가 지급됩니다.



두 번째로는 퀘스트를 통해 보상을 얻는 방법입니다.

PC방에서는 퀘스트를 반복적으로 깰 수 있기 때문에 조각이 많이 필요하신 분들은 PC방을 이용하시는게 좋을 거라 생각됩니다.


이상 뭐다블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