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국내

이별노래] 진원(Jin Won) _ 고칠게(I'm gonna change) (듣기/가사)

[좋은 음악/국내] - 감미로운] 더 네임(The Name) _ 그녀를 찾아주세요 (듣기/가사)


안녕하세요 뭐다블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아실만한 진원의 고칠게를

추천하려고 글을 작성하게 됐습니다.

고칠게는 필자가 가장좋아하면서 노래방을 가면

빠지지않고 부르는 노래중 하나입니다.


듣기



가사


요즘 너무나 네가 낯설게 느껴져

어제는 전화도 한번 없었지

어디니 밥은 먹었냐고 묻는 

상냥한 네 말 기다렸는데

아무 말도 없는 너를 보며 느껴

내가 알던 네가 맞는 건지

다른 사람 네게 생긴 건지

이제 더 이상 날 사랑하지 않니

우리 이별인거니


왜 내가 싫어졌는지

내게 말해줄 순 없니

자꾸만 전화해서 귀찮아 진거니

아직도 난 너를 사랑하고 있는데

난 어떡해 난 어떡해


내가 뭘 잘못한 건지 

왜 내가 싫증나는지

뭘 내가 잘못하고 있는 거라면

말 해줄래 네가 말하는 

그 모습처럼 고칠게

다 고칠게 떠나지마


나는 아직도 니가 내것만 같은데

오늘도 네게 전화를 걸어서

잘자라 오늘밤 꿈에서 보잔 

달콤한 말 해줄것 같은데

보고싶다 자꾸 생각난다 내게

말해주던 너는 어디갔니

사랑한다 너만 사랑한다고 말했던 거 

거짓말이니 모두 거짓이었니


왜 내가 싫어졌는지

내게 말 해줄 순 없니

자꾸만 전화해서 귀찮아진거니

아직도 난 너를 사랑하고 있는데


난 어떡해 난 어떡해

내가 뭘 잘못한 건지 

왜 내가 싫증났는지

뭘 내가 잘못하고 있는 거라면

말해줄래 네가 말하는 

그 모습처럼 고칠게

다 고칠게


왜 그리 차가운건지

예전에 니가 맞는지

너 전에 만나던 그 사람 때문이니

말해줄래 네가 만나는 

그 사람처럼 고칠게

다 고칠게 떠나지마